NEWS
about this event
이 세션에서는 캐나다의 기본적인 인권 및 고용 권리와 일상 생활과 직장에서 인종 차별로부터 우리를 보호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고 있습니다.
심재헌 변호사는 사스카츄언 대학에서 법학을 마친후 법률사업가로 2014년 “심로” 법률회사를 운영해 오고 있습니다. 심재헌 변호사는 그 이후로 특히 고용법및 가정법 관련 주력 업무를하면서성장을 하고 있고, 한인커뮤티에서 멤버로서 한인동포를 위해 자원봉사를 하고 있습니다. 법률업무영역은 중재, 고용법, 가정법 및 소속및 차압관련하여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유진 변호사는 오스굿 로스쿨을 졸업하고 현재 YJKim Law PC라는 개인 변호사 사무실을 운영하면서 난민/이민법 및 인사법/인권법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개업 이전에는 토론토에 위치한 Parkdale Community Legal Services에서 금전적, 그리고 언어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의뢰인들을 위해 근로자법, 인권법, 이민법, 복지법 및 임대차보호법 서비스를 제공한 바 있습니다.
도어 경품 사용 가능
Zoom details for this meeting will be shared through your order confirmation email from Eventbrite. Please note the access details (link, meeting ID, and password) upon receipt. Should you have any questions, or do not receive the meeting details, do not hesitate to contact events@acctfoundation.ca
10월 2일 오후 5시-6시
코윈캐나다 컨퍼런스가 에드먼턴 지회 주관으로 10월 2일-3일 양일간에 걸쳐 열립니다. 2일 행사는 코윈캐나다 6개 지부 회원들이 참석하는 개회식 및 네트워킹 행사로 5 - 6시 (에드먼턴 시간)에 온라인으로 열립니다.
에드먼턴 현장에서는 행사 준비위원들과 귀빈들이 특별 참석 하며, 특별히 밴쿠버 총영사관을 대표하여 나용욱 부총영사님이 직접 방문하여 격려하고 축사가 있습니다.
밴쿠버에서는 장남숙 캐나다 담당관과 회원대표, 캘거리에서는 전아나 지회장과 임원대표가 직접 착석하십니다.
온라인으로는 연아마틴 상원의원님이 참석하여 축사할 예정이며, 코윈캐나다 역대 담당관 대표 최정수 고문님이 인사할 것입니다.
주요 행사 일정으로는 캐나다 6개 지부의 소개와 계획 발표가 있을 예정입니다. 참석자들의 등록 번호를 추첨하여 도어프라이즈를 발송하는 이벤트로 참여를 독려할 것입니다.
10월3일 오전10시-오후4시
3일은 오전 10시 부터 오후 4시 (에드먼톤 시간)까지 워크샵을 시리즈로 합니다. "두드림 (Do Dream!)"이란 주제로 코비드시대를 극복하고자하는 흥미있는 워크숍을 합니다.
- 인공지능시대 새로운 전문직 A.I.컨설턴트
- 이커머스 - 스스로 돈을 버는 자동화 기계를 세팅하다.
- 성장하는 밴쿠버 애니메이션
- 캐나다에서 국가 공무원 준비하기
- 코로나 바이러스 이후 K-12의 교육변화와 양육스킬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보시고 개별 신청 (무료) 하시면 됩니다.
https://kowinedmonton.wixsite.com/kowin
또한, https://bit.ly/2ZL7ooy 로 신청하시면 온라인 참석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